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기와 힘을 불어넣는 암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감속백마탄환자 2020. 6. 14. 00:40

본문


용기와 힘을 불어넣는 암 조언



암은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이 겪는 생명을 위협하는 질병이다.


교육은 암과 그 치료법을 다루는 중요한 열쇠다.


이 교육은 환자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이용 가능한 치료법과 암의 영향에 가장 잘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다음 조언은 암을 다루는 모든 사람이 더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잘 먹고 규칙적으로 운동하는 것이 암에 걸릴 가능성을 줄이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야채와 과일을 많이 먹고, 적당한 물을 마시고, 하루에 30분씩 운동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그것은 당신의 삶을 개선할 뿐만 아니라, 암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




암과 싸우는 데 좋은 운동일상만큼 좋은 것이 없다.


운동은 피가 흐르게 함으로써 순환을 돕는다.


활동적이 됨으로써, 여러분이 받고 있는 치료는 여러분의 전신에 걸쳐 더 간단해질 수 있다.




암 치료를 받으면서 겪게 될 변화에 대비하라.


당신의 의사는 당신에게 치료와 약물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말할 수 있을 것이다.


탈모가 가능하다면 가발을 구입하고 싶거나 안색이 창백해지면 좀 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새로운 메이크업이 필요할 수도 있다.




야채와 과일들이 오염될 수 있으니 네가 사는 것을 보아라.


살충제는 곤충이나 다른 문제들이 농작물에 파괴되는 것을 막기 위해 사용된다.


과일과 채소를 섭취하기 전에 순한 비누와 물로 씻어 농약을 제거하거나 농약이 가장 적게 함유된 식품을 구입해 보십시오.




필요할 때 사람들의 오해를 고쳐라.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암 환자"에 대한 잘못된 고정관념 하에 살고 있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일을 할 수 없거나 전염될 수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르니, 이번 기회에 그들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해 보이도록 하라.


그러한 질문이나 우려를 해소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보고, 만약 그것이 발생하면 즉시 해결하라.


그것은 당신에게 대화의 통제력과 약간의 자신감을 줄 것이다.




당신이 언제 진찰을 받아야 하는지 알 수 있도록 모든 종류의 암에 대한 증상을 배우라.


처음 증상을 경험할 때 의사에게 가면 암이 아주 진행되기 전에 치료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길고 행복한 삶을 위한 당신의 기회를 향상시킨다.


초기 적응증에는 설명되지 않은 체중 변동, 피투성이가 되거나 얇은 변, 복통 등이 포함될 수 있다.


이 징후들 중 하나라도 발견되면 의사를 찾아가십시오.




많은 사람들은 야생 연어가 매우 건강하고 영양가 있다는 것을 안다.


하지만, 오메가 3와 연어의 낮은 수은이 암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들어본 적이 있는가? 야생 연어를 매주 2~3회 먹으면 암을 유발하는 세포와 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탄산음료와 다른 설탕이 든 음료를 마시면 암에 걸릴 확률이 높아진다.


칼로리와 탄수화물을 너무 많이 섭취하면 체중 증가를 유발해 암 발병에 기여할 수 있다.




암 진단을 받으면 새로운 "친구"를 만들 준비를 하라.


당신의 종양학자, 간호사, 그리고 암에 걸린 다른 사람들과 같은 사람들은 당신의 삶의 일부가 될 것이고 이 어려운 시기 동안 많은 필요한 우정 그리고 지원을 가져올 것이다.


너는 이 사람들을 네 삶에 끌어들여 혼자가 아니게 해야 해.




이 글의 첫머리에 언급된 바와 같이, 암은 인간에게 알려진 가장 심각한 질병 중 하나이며,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괴롭히고 있다.


바라건대, 이 기사는 여러분에게 이 질병에 대처하는 것과 치료 방법을 현명하게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확실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주었기를 바란다.


이 글의 조언은 암 환자와 그들이 사랑하는 사람들이 이 비극적인 질병에 맞서 싸우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