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채 통합 주제에 대한 숙달 기법

카테고리 없음

by 감속백마탄환자 2020. 6. 14. 00:40

본문


부채 통합 주제에 대한 숙달 기법



엄청난 개인 부채를 처리하는 것은 어느 누구에게도 유리하지 않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항상 이런 것들을 다루는데, 특히 부채 통합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은 더욱 그렇다.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옵션에 대해 알아보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너는 오직 자격을 갖춘 채무 상담원만 등록해야 한다.


채무상담사를 인증하는 기관이 이 조직을 승인했는지 알아본다.


신뢰성에 대한 평판이 좋은 기관에서 지원을 받고 있는가? 이것을 확인하는 것은 이 회사가 쓸 만한 가치가 있는지를 알아내는 훌륭한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생명보험에 가입해 있었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도움이 될지도 모른다.


당신의 정책을 현금화하는 것은 당신이 빚의 일부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보험사에 문의하여 보험 약관에 반하여 무엇을 얻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경우에 따라서는 경상 부채를 갚기 위해 정책 투자금의 일부를 빌릴 수 있다.




부채를 통합하는 것은 신용등급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라.


따라서, 이 옵션은 추가 벌칙 없이 빚을 갚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현재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목표다.




채무 통합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이익을 얻을 수 있지만, 사기 행각에 빠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상황이 너무 좋게 보여서 사실일 수 없다는 것을 명심해라.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대여자에게 수많은 질문을 하고 답변을 얻으십시오.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파일에 보관하는 중요한 정보의 종류와 보호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암호화된 파일이 컴퓨터 시스템에서 사용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다면, 해커들은 쉽게 컴퓨터 시스템에 침입하여 신용 정보를 훔칠 수 있고, 그로 인해 더 큰 빚을 지게 된다.




채무 통합 회사가 부과하는 수수료를 반드시 알아내도록 하라.


이에 포함된 각 수수료는 귀하에게 알려야 하며 계약서에 기록되어야 한다.


각자 다른 빚을 갚기 위해 어떻게 분할될 것인지 알아보는 것을 잊지 마라.


당신이 선택한 부채 통합 회사는 당신에게 지불 일정을 주어야 한다.


이 연대표는 각 특정 채권자가 언제 대금을 받을 것인지를 보여줄 것이다.




채무 통합 대신 채무 관리를 이용할 수 있는가? 빚을 다 갚는 것이 신용점수에 더 좋을 것이다.


채권자에게 연락하여 더 나은 조건을 협상하고 금리를 낮출 회사를 찾아보십시오.




채권자를 모두 파악한 후, 모든 채권자에 대한 연락처와 부채 세부 정보를 얻으십시오.


세부적인 내용에는 빚을 진 금액, 지불 금액, 지불 기일, 이자율이 포함되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부채를 통합하기 위해 앞으로 나아가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13장의 파산을 주장하고 있다면, 채무 통합을 사용하는 것은 당신의 개인 재산의 소유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3년이든 5년이든 일정한 기간으로 빚을 갚는 한 개인 재산과 실재 재산 모두를 보유할 수 있어야 한다.


이 과정은 심지어 당신의 빚에 대한 모든 이자도 없앨 수 있다.




만약 무언가가 사기처럼 들린다면, 그것은 아마도 그럴 것이다, 특히 대출에 관한 한.


대부분의 대부업자들은 당신이 현금을 빌려줄 좋은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그래서 그들은 당신에게 도움을 청할 것이다.


이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돈을 훔치려고 하는 사기꾼들이다.




아무도 빚을 갚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일생을 보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당신은 부채 통합으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방금 읽은 기사에서 배운 충고를 받아라, 그러면 빚이 더 이상 절망의 원천이 되지 않을 것이다.